씨네21
검색레몬사운드 마스터클래스 시리즈 I
《광해, 왕이 된 남자》, 《말아톤》, 《내 아내의 모든 것》 등 한국 영화음악계를 대표하는 음악감독 김준성 마스터클래스를 개최합니다.
레몬사운드 마스터클래스 시리즈는 음악인들의 창의적인 예술 활동을 돕고 실질적인 조언과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입니다.
시리즈의 첫 번째 시작인 이번 클래스는 음악감독 김준성을 초청하여, 영화음악을 제작하는 데에 있어 꼭 필요한 자질과 음악적 기술에 관한 양질의 조언들을 얻어갈 수 있는 시간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음악감독 김준성 소개
2005년 영화 《말아톤》으로 제 26회 청룡영화상 음악상을 거머쥐면서 한국 영화음악계에 발자취를 남기기 시작했다. 이후 세 차례의 대종상영화제 음악상 수상과 동시에 다수의 한국영화에 음악감독으로 참여하면서 영화음악계에 이름을 굳혔으며, 신인 작곡가 교육과 발굴에도 힘쓰고 있다.
진행 일시: 2023년 9월 16일 토요일 오후 2시 ~ 오후 5시
진행 장소: 드림플러스 강남 B1 메인홀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11)
모집 인원: 청강생 135명, 수강생 5명
신청 기간: 2023년 8월 23일 ~ 2023년 9월 14일
신청 방법: 구글 폼 참고
영화인 리크루트 다른 글
- [미디액트 강좌] 마음을 여는 인터뷰 : 시즌2. 상황별 인터뷰 방법 - 3/26(수) 개강!
- [미디액트 강좌] 비기너를 위한 시네 클래스 - 교양편 - 3/18(화) 개강!
- [미디액트 강좌] 신비한 물을 찾아서! - 나만의 사운드스케이프 만들기 - 3/16(일) 개강!
- 영화 수입 경력자 및 영화 배급/마케팅 경력자 채용
- "영화로부터 도망칠 수 있는 가장 마지막 기회"
- 영화를 경험하는 시간은 차라리 지옥에 가깝습니다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작가의 "독립영화워크숍에서 배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