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단편영화 [ 청춘의 끝 soul and body ] 오주희, 강수영 구인 합니다.
청춘의 끝 soul and body 프로젝트 | 03-22 | 조회수 7307

단편영화 [ 청춘의 끝 soul and body ] 오주희, 강수영 구인 합니다.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청춘의 끝 soul and body 극중에서 오주희, 강수영 배역

맡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내용

영화 제목 : 청춘의 끝 soul and body

로그라인 : 창업한 세입자 두 친구의 가게가 강제퇴거 될 상황이다, 끝내 두 친구는

가게를 지키려고 한다. 하지만...

 

배역 소개 :

 

오주희

29살 여자_친구 수영과 가게를 동업하고 있는 사람

 

그랜드힐튼호텔 세탁부에서 직장생활을 하다 퇴사하고, 주희는 재취업을 할지 창업을 할지 고민하다, 창업을 선택.

친구 수영과 창업에 도전한다.

대형마트에서 일하시는 엄마는 딸의 창업을 반대하시다, 결국엔 딸 결혼자금이라고 모아놓으신 돈 까지 송금해 주신다. 주희는 수영과 힘을 모아 가게를 직접 차린다. 그리고 하루하루 땀방울 흐르게 일하며 가게를 키워나간다.

사랑 감정에 민감한 주희, 그래도 하루 중 잠시라도 혼자 있을 시간이 꼭 있어야하는 여자 이다.

 

능동적인 인생을 살고 싶은 마음이 싹텄다. 그래서 주희는 자신의 마음_생각을 키워나가고 있는 중이다. 누가 뭐라 그런다 해도, 내 인생 내 마음대로 살고 싶은 오주희.

 

강수영

29살 여자_친구 주희와 가게를 동업하고 있는 사람

 

싱어송라이터 활동을 하다, 생계를 스스로 책임지기 위해 창업을 결정한다. 그리고

친구 주희와 창업에 도전한다. 수영은 내심 마지막 기회라 여겨지는 가게에 올인 한다.

감수성이 풍부하고 저돌적인 추진력이 있는 수영, 몸으로 움직이며 일을 한다. 내면에 불덩이같은 화_분노 감정이 있다. 깊숙한 곳엔 광기도 있는 여자다.

 

주체적인 인생을 살기 위해, 세상과 사회와 자기자신과 싸우고 있는 수영. 성형수술 하지 않고, 나자신이 생긴대로 나자신을 사랑하며 살고 싶은 강수영.

 

+

참고해주세요.

가게는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푸드와 커피, 음료를 파는 곳입니다.

 

 

인터뷰 참여 방법 :

간단한 프로필 + 동영상 있으시면 동영상 + 가능한 배역 이름 적은 이메일 발송

이메일 발송 주소 : soulandbody2017@gmail.com

( 작업기간이 20173월부터 2017815일로 잡혀있습니다. 왜냐하면 작업 방법과 제작상황에 따라서입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요. )

 

인터뷰 진행 일정 : 20174월 초

 

완성영화 런닝타임은 15(예상)이고

촬영은 디지털 카메라로 합니다.

 

 

문의내용 있으시면, 이메일 주세요.

인터뷰 하실 분은 201745일까지 연락드리겠습니다.

 

 

좋은 봄날 되세요.

 

청춘의 끝 soul and body 연출부 

영화인 리크루트 다른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