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대구영화학교] 비즈니스클래스 제3강 <영화 번역의 세계>
대구영상미디어센터 | 11-16 | 조회수 3040

[구인정보]
지역 : 대구
모집인원 : 15명
상세요강 :


대구영화학교 Daegu Film School 2기


비즈니스클래스 제3강 <영화 번역의 세계> 


대구경북영화영상사회적협동조합과 대구경북독립영화협회는 대구지역 영화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대구영화학교 Daegu Film School'를 운영합니다영화학과가 없는 대구에서 영화를 전문적으로 배우기 위해서는 서울 등 타 지역으로 떠날 수밖에 없습니다대구영화학교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지역 영화의 튼튼한 인력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신규 영화 전문인력 양성과정’, ‘현장 영화인 역량강화 프로그램’, ‘영화 비즈니스 클래스’, ‘마스터 클래스’ 등 다양한 수요에 맞춘 체계적 시스템의 영화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대구영화학교 비즈니스 클래스는 영화산업 생태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영화분야의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을 탐구하며나아가 관련 분야의 창업이나 취업의 가능성을 모색하는 과정입니다총 5강으로 구성된 비즈니스 클래스는 강의마다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생생한 전문지식을 전해 드립니다. 제3강 <영화 번역의 세계>는 영화, 드라마, 시트콤 등 다양한 영상 매체를 번역해오신 영상 번역 전문업체 '누벨콘텐츠 미디어'의 박나연 대표님께서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단순히 언어를 옮겨오는 과정을 넘어 영상에서 '번역'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궁금하신 모든 분들, 지금 찾아오세요!


● 강사 / 박나연

현) 누벨콘텐츠 미디어 대표

SK 미디어 번역 검수팀 팀장

트랜필 번역 검수팀 팀장

(주)다음미디어 영상기획 제작부 실장


getImage.do?atchFileId=FILE_000000000056373&fileSn=0


● 본 강의는 오픈클래스로 진행되므로 누구든지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하여 수강인원에 제한을 두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전연락 없이 무단으로 강의에 불참하실 경우 추후 진행될 비즈니스클래스의 수강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053-655-0099 (대구영상미디어센터 영화학교 담당자) 앞으로 문의 바랍니다.


[회사 정보]
전화번호 : 053-655-0099
홈페이지 : https://www.media-center.or.kr/daegu/main.do

[문의처]
연락처: 053-655-0099
이메일: mediacenter.daegu@gmail.com


영화인 리크루트 다른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