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파도필름영화제에 함께 해주실 영화인들을 모집합니다
파도필름 | 04-02 | 조회수 3337


안녕하세요, 저희는 예비 영화인으로 구성된 <파도필름>입니다. 


저희 파도필름은 독립 영화가 관객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온라인 영화제 ‘파도필름 영화제: 새로운 물결을 꿈꾸며’ 펀딩 프로젝트를 기획 중에 있습니다.


*현재 프로젝트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의 영업 기획팀과 함께 기획하고 있습니다.


* 영화제 진행 기간:  7월 말, 5일 내외 (예정)

* 영화제 진행 방식:  

비메오 웹사이트에 영화를 업로드 한 후, 펀딩에 참가한 관객에게 링크를 공유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영화제 취지:

 영화와 관련된 개인 창작 영상물 및 배우 포트폴리오, 작가 시나리오 프리뷰를 웹사이트에 아카이빙하여
보다 많은 대중들이 독립영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프로젝트 주제 영화인들의 단편 / 장편 영화 웹사이트 아카이빙 (온라인 영화제) 인터뷰

* 모집 기간 : ~4.9

* 신청 : 구글폼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ock3x2PqbgLS7D6gAG9omSD8q0XivaxE5JpHWlTGH6MevYQ/viewform?usp=sf_link


*모집대상: 자신의 영상 창작물을 보유하고 있는 (예비) 영화 감독 (저작권 본인의 영상물)

**단편영화의 경우 너무 짧지 않은, 10분 내외 or 10분 이상의 영상 창작물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상물을 자체 제작한 웹사이트에 업로드하여, 온라인 영화제 기간동안 대중에게 공개합니다.

자신의 영상물을 주제로 한 펀딩 리워드를 제작해드립니다. (포토카드 엽서, 영화 포스터 등 협의 중)

      

*인터뷰*

파도필름 기획팀 중 일부와 인터뷰를 진행하여, 편집한 내용을 웹사이트 영화 소개란에 업로드 or 후원자 리워드로 제공합니다.

인터뷰 내용의 경우, 영화하는 이유 /어떤 영화인이 되고 싶은지/ 현재 작업을 하고 있는지 등등 기본질문을 바탕으로, 인터뷰이에 맞는 세부 질문을 구상할 예정입니다.  

*인터뷰는 상호 시간 조율 후 카페에서 대면으로 진행되며 (최대 3), 음료를 제공해드리려합니다. 교통비는 따로 지원하지 않으며, 추후 펀딩 리워드를 자택으로 배송드리겠습니다.


* 문의 :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5mJTP2c

    기획안을 참고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픈카톡방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영화인 리크루트 다른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