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21
검색
러브★콤 (2006)
100분 드라마, 멜로·로맨스, 코미디
"깜찍 발랄한 러브 콤플렉스 극복기!"
키가 너무 크다는 이유로 남자에게 차인 과거를 지닌 고이즈미 리사(후지사와 에마)와 키가 너무 작아 여자에게 차인 경험이 있는 오오타니 아츠시(코이케 텟페이).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채 서로 "꼬마~" "억센 여자!"라고 놀려대던 두 사람은 주변 사람들이 보기에는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만담 콤비처럼 보일 뿐이다.
그래서인지 두 사람은 학교에 입학하자마자 노부코(타마키 나미)를 비롯해 나카오(야마자키 유스케), 치하루(쿠도 리사), 스즈키(미즈시마 히로)와 같은 반 친구들로부터 '올 한신·거인'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다. "그렇게 호흡이 잘 맞으니 한번 사귀어 보라"는 노부코의 펄펄 뛰던 두 사람은 또 말싸움을 하기에 이른다.
회화의 템포 뿐만 아니라 좋아하는 음식이나 음악 취향까지 똑같은 두 사람. 리사는 자기보다 키는 작아도 함께 있으면 재미있는 오오타니가 조금씩 좋아지기 시작한다. 특히 오오타니의 뜻밖의 남자다운 모습을 볼 때마다 그런 마음은 가속된다. 하지만 역시 키 차이가 문제였다. 하지만 둔감한 오오타니는 그런 리사의 마음은 아랑곳 하지 않는다.
그런 마음을 품은 채 맞이한 여름 축제. 리사는 과감히 자신의 마음을 전하려 하는데 두 사람의 관계는 뜻하지 않는 방향으로 흐른다. 여기에 학원에 갑자기 나타난 꽃미남 선생 마이티(타니하라 쇼스케)까지 휘말리면서 화려한 학원 생활이 이뤄진다. 리사와 오오타니는 각자가 지닌 '러브 콤플렉스'를 뛰어 넘을 수 있을까?
<출처 - 일본으로 가는 길>
줄거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