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21
검색내 남자 길들이기
내 남자 길들이기 (2006)
15세이상관람가
98분 멜로·로맨스, 스포츠, 코미디
나 밖에 모를 줄 알았는데… 어느새 뒷전?
눈치 빠른 그녀에게 들켜버렸다!
유명 축구 감독을 인생의 우상으로 두고, 축구 운동장만 봐도 피가 끓는 폴. 친구들과 아마추어 축구 클럽을 창단해 주전으로 날리던 시절도 있었지만, 지금은 축구를 싫어하는 여자친구 안나를 위해 자제하고 있다. 하지만 어느 날, 친구로부터 걸려 온 전화 한 통에 폴의 결심은 무너져 버린다. 지금 축구 클럽에 선수 한 명이 절실히 필요하니 고향으로 돌아와 달라는 것. 결국 안나를 속여 함께 고향으로 돌아오고 몰래 축구를 하러 다니지만, 눈치 빠른 그녀에게 들켜버렸다!
가정보다 축구가 우선이었던 축구 감독 아버지를 둔 안나는 축구에 광적으로 매달리는 남자를 용서할 수 없는데, 그녀의 남자친구 폴이 바로 그런 남자. 하지만 안나를 위해 축구 방송은 짝수 달에만 보기로 굳은 약속을 하며 축구를 멀리 하려는 이 남자,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그런데 그런 그가 거짓말을 했다! 축구에 폴을 뺏기기 싫은 안나는 내기를 제안한다. 축구 때문에 뒷전으로 밀려난 여자들과 함께 축구팀을 만들어 남자들에게 도전장을 내민 것. 여자팀이 이기면 남자들은 다시는 축구를 하지 말아야 하고, 남자팀이 이기면 여자들은 절대 축구에 대해 상관하지 않기로.
자신만만하게 일은 저질렀지만 내기는 만만치 않다. 남자팀 멤버와 1년 이내 섹스를 한 사람이어야 여자팀 멤버가 될 수 있다는 까다로운 조건도 충족시켜야 하고, 오합지졸이 따로 없는 축구 실력은 더 큰 문제. 이 남자들을 다시 사랑스러운 내 남자의 자리로 돌려 놓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한 그녀들의 반격은 시작 되는데…
줄거리 더보기
전문가 20자평
-
축구광 남편들과 축구를 싫어하는 아내들에게, 웃고 잊으라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