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21
검색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 5 (2014)
12세이상관람가
92분 액션, SF
Episode 8. 원거리 저격 2000
일본에 온 러시아 정부 외상부의 넘버2 ‘보리스 고드노프’가 저격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사건으로 일본의 허술한 경비가 드러나며 경비부의 체면이 바닥에 떨어진 때에 ‘보리스 고드노프’의 후임자가 또 다시 일본을 방문하게 된다. 이에 국제 테러리스트를 담당하는 공안외사의 ‘다카하타 경부’가 러시아 정보기관 FSB가 ‘카샤’에게 경호를 요청해 왔음을 알리며 그녀에게 이번 테러리스트의 정체를 파악해 줄 것을 요구한다. 그리고 서서히 드러나는 저격범의 실체에 ‘카샤’가 동요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러시아 요인을 살해한 저격범의 실체는?
Episode 9. 크로커다일 던전
계속되는 철야로 패트레이버 부대 정비반의 사기가 점점 떨어지고 있을 때, 만안 하수도에서 포획된 악어의 변에서 20억 엔의 진주가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진주를 낳은 악어는 과거 패트레이버 부대의 지하도에서 발견된 악어로 정비반 사람들은 부대의 지하도를 파헤쳐 또 다른 악어를 찾아내자고 한다. 결국 정비반 사람들 중 일부가 편지만 남긴 채 지하도로 들어가게 된다. 결국, 2소대 대원들이 그들을 찾기 위해 지하도로 들어가게 되는데…
과연, 지하도에서 그들을 맞이하는 것은?
** ’패트레이버’란?
로봇 형태의 중장비인 ‘레이버’가 산업 전반에 보급된 미래. ‘레이버’ 범죄를 전담하기 위해 결성된 부대. ‘순찰하다’라는 뜻을 지닌 ‘패트롤’(Patrol)과 ‘레이버’(Labor)의 합성어
줄거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