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1,300만원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2019-12-09
임시우 lim@cine21.com
제1회 happy i ‘리안’ 패러디영상 공모전 개최

재생의학을 실현하는 바이오제약사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자사 인기제품인 리안 점안액을 활용한 [happy i 리안 패러디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제1회 happy i 리안 패러디 영상공모전]은 다수의 영상 공모전과 달리, 이미 만들어져 있는 영상물을 본인의 색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창작물을 만들어 내는 패러디 방식을 가져왔다.

대한민국에 거주하고,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리안 점안액을 소품으로 활용하기만 하면 된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리안 점안액을 애용하던 기존 소비자들에게는 제품에 대한 친근감을 높일 수 있고, 리안 점안액을 모르던 소비자들에게는 새로운 방법으로 제품을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2019년 12월 9일(월)부터 2020년 1월 12일(일)까지로, 영화, 드라마 CF등을 패러디한 1분 이내의 순수 창작 영상물(리안 점안액을 소품으로 활용)이 심사 대상이다.
응모된 작품은 전문 심사위원들의 심사점수, 유튜브 조회수, 좋아요 수 등을 반영하여 심사, 최종 9팀을 선발하며, 대상에게 주어지는 상금 500만원을 비롯해 최우수작품상, 장르별 작품상 등까지 총 상금 1,300만원에 해당하는 상금 및 상장을 수여한다.

아울러 시상식은 2월4일 수상작 발표 후 ㈜파마리서치프로덕트 판교 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관계자는 “이번 영상제가 차별화된 성분과 효능효과를 지닌 리안점안액을 보다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꾸준한 소통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영상제는 영화 주간지 <씨네21>에 주관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홈페이지 www.parodyvideofestival.com 참고.
문의) 02-6377-0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