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디즈니플러스]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올드 맨'까지
2022-09-23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독종 변호사와 별종 변호사의 불꽃 튀는 법-매치!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성공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뜯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와 꽂히면 물불 안 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 극과 극인 두 변호사가 함께 일하며 맞닥뜨리는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다. [마녀의 법정], [검사내전]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정려원이 ‘노착희’ 역을, 뮤지컬,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 녹아드는 이규형이 ‘좌시백’ 역을 맡아 놀라운 싱크로율과 깊은 열연으로 인물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명의 에세이에서 나오는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꾸며진 다양한 법정 에피소드와 함께 목적을 알 수 없는 의문의 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과정까지 감동과 미스터리 모두가 있는 풍성한 재미를 만날 수 있다.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매주 수요일마다 2편씩 총 12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 흙수저와 금수저를 오가는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 <금수저>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금수저>가 디즈니+를 찾아온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 인생을 바꿔주는 ‘금수저’라는 신선한 소재와 이를 둘러싼 캐릭터들의 욕망, 금수저로 인한 혼돈의 로맨스까지 흥미로운 스토리로 구독자들의 재미를 견인할 예정이다. 군 복무 이후 복귀하는 육성재부터 신예 이종원, 필모를 탄탄하게 쌓고 있는 정채연, 연우까지 각각의 캐릭터의 매력의 향연을 펼쳐 보이며 완벽한 연기 시너지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9/23(금) 공개.


▣ 수임료? 단돈 천 원! <천원짜리 변호사>



<천원짜리 변호사>가 그 주인공.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 원, 실력은 단연 최고인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이다. <김과장>, <스토브 리그>, <검은 태양> 등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사랑을 받고 있는 남궁민이 ‘천지훈’ 역을 맡아 예측할 수 없는 말빨, 반박할 수 없게 만드는 변론을 펼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구강 액션’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로얄 패밀리 출신 법조계 꿈나무이자 ‘천지훈’ 변호사 사무실 시보로 들어온 ‘백마리’ 역은 김지은이 맡아 사수 남궁민에게 절대 지지 않는 모습으로 유쾌한 팀워크를 선사,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기대케 한다. 9/23(금) 공개.


▣ 비밀을 숨기고 살았던 전직 CIA 요원 그를 추적하는 FBI 요원 <올드 맨>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6%를 기록한 드라마 <올드 맨>을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다. <올드 맨>은 비밀을 안고 은둔한 채 살아가던 전직 CIA 요원 ‘댄 체이스’가 다시 암살의 위협을 받게 되며 과거의 매듭을 풀고자 하는 스릴러 드라마다.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제82회 아카데미, 제6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관록의 배우 제프 브리지스가 주연을 맡아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여 쫀쫀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은퇴한 CIA 요원과 현직 FBI 요원의 숨 막히는 추격과 액션, 그리고 과거 속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이 흥미를 유발하며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서스펜스의 세계로 인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