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21
검색팡팡 튤립
팡팡 튤립 (2003)
15세이상관람가
96분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15세기형 바람둥이, 팡팡
루이 15세가 통치하는 7년전쟁시대. 일대의 유명한 매력남이며 못말리는 바람둥이 팡팡은 싸움과 여자를 유혹하는 것만큼은 누구보다도 자신있다. 어느 날 자신이 유혹한 순진한 시골 처녀의 아버지에게 붙잡혀 어절 수 없이 결혼을 해야하는 처지에 놓이는데...
신부의 가족들을 피해 교회의 고해성사실로 숨어 들어간 팡팡은 우연히 아드린느를 만나고, 사실은 징집 하사관의 딸이었던 이 아름다운 여인은 팡팡에게 점을 봐주면서 앞으로 군에서 명예를 얻을 것이고 왕의 딸과 결혼할 것 이라고 예언한다. 이 말에 매료된 팡팡은 억지 결혼을 당장 그만두고 군에 자원 입대한다.
위기로부터 왕의 딸을 구하는 팡팡,과연 아드린느의 예언은 이루어질까?
병사에 도착하기 전, 팡팡은 국왕 루이 15세의 딸 앙리에트와 왕의 애첩 퐁파두르 후작부인이 누군가의 사주를 받은 강도들에게 기습을 당한 현장에서 놀라운 검술 실력으로 그들을 구하게 된다. 퐁파두르 부인은 감사의 뜻으로 팡팡에게 다이아몬드로 된 튤립을 선사하고, 이 후 팡팡은 팡팡 라 튤립이라고 불리게 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팡팡은 운명적으로 자신이 왕의 딸과 결혼할 것이라고 믿게 된다.
세기의 영웅,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나라를 구하다!
그러나 쉽사리 군대에 적응하지 못하는 팡팡은 사사건건 상부와 부딪히기만 하고, 장난기와 놀라운 실력으로 그들을 곤경에 빠뜨리기도 한다. 시간이 흐를수록 위기의 순간마다 자신을 도와줬던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아드린느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는 팡팡. 우연히 영국과의 7년 전쟁 중 영국과 내통하여 프랑스를 위기에 빠뜨리려는 음모를 알아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목숨을 건 대결을 펼치는데...
위기에 놓인 팡팡은 음모로부터 나라를 구하고 예언된 자신의 운명을 이룰 수 있을까?
줄거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