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LIST] 배우 임시완의 리스트
2022-08-29
글 : 씨네21 취재팀
배우. 영화 <비상선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드라마 <트레이서> <런 온> 등 출연

'LIST’는 매주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에게 취향과 영감의 원천 5가지를 물어 소개하는 지면입니다. 이름하여 그들이 요즘 빠져 있는 것들의 목록.

<탑건: 매버릭>

연기는 내가 그나마 살아가면서 제일 잘한다고 얘기할 수 있는 분야. 다행히 나에게 잘 맞는 직업인 듯하다. 늘 ‘나는 프로다’라는 생각으로 삶의 중심에 연기를 두려 노력하고 있다. 요즘 꽂혀 있는 영화는 <탑건: 매버릭>이다.

브루노 메이저

요즘 브루노 메이저의 곡을 즐겨 듣는다. 힐링이 필요할 때 이 가수의 앨범 리스트를 듣고 있으면 단전호흡을 하는 듯이 깊은 호흡이 가능하다.

복싱

요즘 빠져 있는 취미다. 이토록 완벽한 운동을 왜이제야 알고 시작했을까 하는 후회가 많이 된다. 온종일 복싱만 생각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하와이

코로나19 이후로 여행 가기가 힘들어져서 늘 아쉬웠다. 언젠가 자유롭게 여행 다닐 수 있는 날만을 기다리며 열심히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중. 지금 제일 가고 싶은 곳은 깨끗한 바다가 있는 괌이나 하와이.

팬미팅

사진제공 플럼에이앤씨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해 가수가 되었고 지금도 여전히 노래하는 일을 좋아한다. 다만 배우 활동을 하면서 노래할 기회가 예전처럼 많지 않아 졌다. 그래서 요즘 바라는 것은 팬들 앞에서 서는 것. 머지않은 미래에 팬미팅을 꿈꾸며 항상 노력하고 있다.

관련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