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LIST] 가진동이 말하는 요즘 빠져 있는 것들의 목록
2023-07-17
글 : 씨네21 취재팀

영화배우·감독.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 출연, <흑교육> 연출

'LIST’는 매주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에게 취향과 영감의 원천 5가지를 물어 소개하는 지면입니다. 이름하여 그들이 요즘 빠져 있는 것들의 목록.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난관을 돌파해나가는 주인공 마일스의 낙관적인 태도나 운명이 자신의 인생을 결정하지 않게 할 거라는 굳은 의지 등이 무척 인상 깊었다. 대만에서 내가 마일스 목소리를 더빙하기도 했고. (웃음)

유튜브 <老高與小茉 Mr & Mrs Gao>

전세계의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유튜브 채널이다. 기상천외하고 깜짝 놀랄 만한 일화를 들려주는데 유튜버들이 재담을 잘한다. 밤마다 틀어놓고 잠든다.

진혁신 <우리>(我们)

영화 <먼 훗날 우리>의 O.S.T다. 가수 진혁신을 좋아했는데 이 노래의 가사가 너무 애절해서 계속 듣게 된다. 일련의 사건으로 끝까지 사랑하지 못한 연인들의 이야기를 상상하게 된다. 언젠가 꼭 절절한 로맨스를 연출해보고 싶다.

드라마 <리키시>

넷플릭스 시리즈. 벼랑에 내몰린 한 남자가 스모 선수의 길을 택하는 이야기다. 주저하고 절망감에 빠져도 어떻게든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이 좋다.

크로스핏 F45

짧은 시간 안에 극강의 효율을 얻는 운동이다. 워낙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평소에도 관리가 필요하다. 그룹 운동으로 진행하는 프사오(F45)는 많은 사람들과 에너지를 주고받으며 재미있게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