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뉴스]
DVD로도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05-03-03
글 : 한청남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와 함께 지난해 러브스토리 붐을 일으켰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오는 6월 24일 일본에서 DVD로 발매된다. 본편 디스크와 간단한 스페셜 피처 디스크로 구성된 ‘일반판’과 스페셜 피처를 보강하고 기타 부록들이 첨가된 ‘DVD 박스’, 2종류로 발매될 예정.

일반판과 DVD 박스에 공통되는 본편 디스크는 16:9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 화면비와 돌비 디지털 5.1 채널의 음향을 지원한다. 일본 타이틀에 그리 흔치 않은 일본어 자막도 함께 수록. 스페셜 피처로는 기자 회견, 인터뷰 영상, 예고편 등을 담았다. DVD 박스에는 스탠더드 에디션에는 없는 오리지널 메이킹 영상이 첨가되어 있는 것이 특징. 그 외, 풀 컬러 비주얼 북과 영화 속에 등장한 여주인공 미오의 일기장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일반판이 3,990엔, DVD 박스는 8,400엔이다.

유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상처를 하고 6살 난 아들과 사는 주인공 앞에 죽었던 아내가 홀연히 나타난다는 내용. 판타지적인 전개 가운데 아름다운 가족사랑을 담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인기 스타 다케우치 유코의 청순한 매력 또한 돋보이는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오는 3월 25일로 개봉 일자가 잡혀있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