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브래드 피트, 졸리와의 열애설 강력 부인
2005-04-12
글 : 윤효진
가 열애설 보도

브래드 피트(41)가 안젤리나 졸리(29)와의 열애설을 공개적으로 부인하고 나섰다. 문제의 염문설은 브래드 피트가 한 호텔에서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 부활절 주말을 보냈다는 내용이다. 이 소문을 보도한 4월18일자 <US 위클리>는 표지에 “이것은 사실이다!”라면서 피트와 졸리의 사진을 나란히 싣고 본기사에서 이들의 다정한 모습을 목격한 호텔 직원의 말을 인용했다.

그러나 브래드 피트의 홍보담당자는 “그 기사는 사실무근”이라고 4월7일 방영된 TV연예프로그램 <액세스 할리우드>에서 밝히고 “<US 위클리>같이 선정적인 신문들은 돈을 벌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거짓을 사실인양 유포한다”고 비난했다.

안젤리나 졸리와의 염문설은 지난 1월 브래드 피트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결별을 발표한 전후로 불거져 나왔다. 특히 졸리와 피트가 부부로 출연하는 영화<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가 개봉을 두달쯤 앞둔 최근 들어 타블로이드 신문의 주요 가십거리가 되고 있는 상황.

그런데 <US 위클리>의 입장도 꽤나 단호하다. “브래드 피트는 예전에 애니스톤과의 불화설이 나돌았을 때도 부인하는 등 사생활에 관한 보도에 대해 항상 부정하는 태도를 취해왔다. 공식적이든 비공식적이든 많은 소식통들이 피트와 졸리가 공공장소에서 친밀하게 함께 있는 것을 목격했다고 증언했다.”고 <AP통신>을 통해 반박했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