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뉴스]
파라마운트, <우주전쟁> DVD 프리오더 이벤트 실시
2005-06-17
글 : 김송호 (익스트림무비 스탭)

지난 6월 13일 일본에서 개최된 <우주전쟁> 월드 프리미어

파라마운트 홈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톰 크루즈 주연의 SF 블록버스터 <우주전쟁>의 국내 개봉을 맞아 DVD 프리오더 이벤트를 시행한다.

행사 내용은 극장에서 <우주전쟁>을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지정된 온/오프라인 매장(기사 하단 참조)을 통해 올 11월에 출시될 <우주전쟁> DVD를 할인가에 사전 주문할 수 있게 하는 것. 영화 티켓을 지참하여 지정 매장을 방문하면 정가 25,300원의 <우주전쟁> DVD를 17,900원의 할인가로 주문할 수 있다. 기간은 <우주전쟁>의 개봉일인 7월 8일부터 8월 30일까지이며, 선착순 5,000명 마감이다.

DVD 관련 이벤트가 영화 개봉과 동시에 이루어지는 것은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으로, 극장 공개와 DVD 출시 사이의 홀드백 기간이 점차 짧아지고 있는 추세가 반영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파라마운트 홈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우주전쟁>은 2005년 최대의 화제작으로서 기대감이 높은 작품이다.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극장 공개 후 비교적 빠른 4개월 만에 DVD가 출시되는데, DVD와 함께 경품 등을 주기 보다는 이렇게 큰 폭의 할인율로 사전구매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소비자들에게도 이익이 될 것으로 본다." 라고 이번 행사의 의도를 설명했다.

<우주전쟁> DVD는 올 11월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10월 중에는 부록 등을 보강한 1956년판 오리지널 <우주전쟁>의 특별판 DVD도 선보일 예정이다.

(<우주전쟁> DVD 프리오더 이벤트 지정 매장 : 온라인 www.dvdmarket.co.kr / 미디어 신나라 전국 매장, 서울 예인사, 서울 에반 레코드 등)

최신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