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뉴스]
日, <번지점프를 하다> 콜렉터스 박스 출시
2005-07-01
글 : 한청남
<번지점프를 하다> 콜렉터스 박스

이병헌, 고 이은주 주연의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가 일본에서 일반판 및 한정판 콜렉터스 박스로 출시된다.

오는 7월 29일 출시될 일반판은 1장의 디스크에 예고편과 배우, 제작진 소개 등 간단한 부록만이 수록된 반면, 9월 7일에 발매되는 콜렉터스 박스는 3장의 디스크에 사진집, 엽서, 부채, 포스터 등 풍성한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사실 <번지점프를 하다>는 지난 2004년 시나리오 화보집까지 포함되어 재출시된 국내판 DVD가 일본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으나, 한류 스타 이병헌의 스타파워에 힘입어 발매되는 이번 일본판 콜렉터스 박스에 비하면 빈약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우선 국내판에 없었던 메이킹 다큐멘터리와 이병헌의 인터뷰 등 120분 가량의 부가영상이 눈길을 끈다. 제작사측 홈페이지에 따르면, 극 중 인우와 태희가 빗속에서 만나는 장면과 해변가에서 왈츠를 추는 장면 등 명장면의 제작과정을 비롯해 촬영 당시를 회고하는 이병헌의 모습 등이 담길 예정. 고가의 가격(12,600엔)만 무시할 수 있다면 국내 팬들도 관심을 가져볼만한 타이틀일 듯 싶다.

현재 아마존 등 일본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병헌 팬들을 중심으로 고대했던 타이틀이라는 반응과 함께 고 이은주에 대한 애도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