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발매 예정인 블록버스터 <우주전쟁>의 DVD, VHS 동시 출시를 기념하는 초대형 선상 이벤트가 개최된다.
파라마운트 픽처스 코리아(대표 박병준)는 올 여름 최대의 화제를 모았던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SF 블록버스터 <우주전쟁>의 DVD 및 VHS의 동시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11일(화) 오후 5시, 압구정동 잠원 지구 리버시티 선착장에서 각 매체 기자들과 리테일러, DVD 리뷰어 및 마니아 등 200여명을 초청하여 대규모 선상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선상 이벤트는 지난 2003년 출시된 <인디아나 존스 트릴로지> DVD 이후 두 번째로, 이번 <우주전쟁> 행사에서는 작품 관련 포스터와 POP 등으로 꾸며진 선내에서 <우주전쟁> 하이라이트 동영상과 서플먼트 소개, 출시 관련 프리젠테이션 등의 식순으로 진행된다. 파라마운트 픽처스 코리아 박병준 대표는 "<우주전쟁>이 초대형 영화인 만큼 이벤트도 초대형을 준비했다"며 "이번 <우주전쟁> 선상 이벤트는 마니아들의 눈길을 돌리고 침체된 DVD 업계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준다는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우주전쟁>은 11월 중순 DVD와 VHS로 동시에 출시되며, DVD는 1 디스크 및 2 디스크의 2가지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