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뉴스]
KD 미디어, 화제작 중심 연말 DVD 라인업 공개
2005-10-14
글 : 김송호 (익스트림무비 스탭)

<가문의 위기: 가문의 영광 2>

KD 미디어가 화제작으로 포진된 올 11월 이후의 DVD 출시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11월에는 전편에 이어 전국 관객 500만을 돌파하여 화제를 모았던 코미디 블록버스터 <가문의 위기: 가문의 영광 2>가 DVD로 출시되며, 역시 속편으로서 전편 이상의 격렬한 액션을 담아 장르 팬들을 열광시켰던 <옹박: 두 번째 미션>, 한석규의 연기 변신이 주목을 받았던 코미디 <미스터 주부퀴즈왕>, 실제 형사들의 활약을 가감 없이 담아낸 리얼 수사극 <강력3반>,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을 영화화한 <토니 타키타니>, 로맨스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가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들 작품의 DVD 사양은 현재 미정.

또한 12월에는 올해 최대의 화제작으로서 800만명 이상의 관객들을 감동시킨 <웰컴 투 동막골>이 출시되어 2005년의 대미를 장식하게 되며, 곧 개봉 예정인 류승범, 신민아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야수와 미녀>, 성룡, 김희선의 신작 어드벤처 <신화>, 일본산 러브 스토리 <도쿄 타워>, 프랑스와 오종 감독의 <타임 투 리브>, 구스 반 산트 감독의 <라스트 데이즈>,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 휴먼 코미디 <빅 화이트>가 잡혀 있다.

이어 2006년 1월에는 <광식이 동생 광태> <소년 천국에 가다>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 <야수> <사과> 등 한국 영화 중심의 라인업이 예정되어 있으며, <X파일>로 유명한 글렌 모건의 감독작인 공포 영화 <윌러드>도 출시된다.

이들 DVD 출시작에 관한 상세한 사양 등의 정보는 공개되는 대로 뉴스란을 통해 전해드릴 예정이다.

관련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