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폭스가 2006년, 새해 첫 출시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블록버스터 대작으로는 앞서 DVD 토픽 뉴스에서도 소개한 바 있는 수퍼 히어로 영화 <판타스틱 4>가 있다. 개봉 첫 주 <우주전쟁>을 누르고 전미 박스 오피스 1위에 올랐으며, 제작비 1억 달러를 투입하여 완성된 화려한 SFX가 돋보이는 작품.
마블 코믹스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하여 무한능력 판타스틱, 투명본능 인비져블, 불의 전사 파이어, 막강파워 씽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모험이 볼거리다.
DVD는 1 디스크 및 2 디스크의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배우들의 음성해설, 메이킹 다큐멘터리, 애니메틱 분석, 삭제 장면, 뮤직 비디오 등 풍부한 부록이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컴퓨터 상에서 영화 전편에 걸친 듣기, 읽기, 받아쓰기 등이 가능한 Enjoy English 타이틀로도 출시된다.
다양한 서브장르로 이루어진 3편의 코미디가 준비된 것도 1월 출시작 라인업의 특징. 드루 배리모어와 패럴리 형제가 손잡은 로맨틱 코미디 <날 미치게 하는 남자> <시카고> <택시 더 맥시멈> 등으로 주목 받았던 퀸 라티파 주연의 <뷰티샵>, 롤러 스케이트를 즐기는 청소년들의 사랑과 성장 과정을 담은 <롤 바운스>가 각기 관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고정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인기 TV 시리즈 <24>의 네 번째 시즌도 다음 달에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