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뉴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SE 버전 나온다
2006-01-25
글 : 한청남

지난해 1월 DVD로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일본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오는 2월 6일 1,000세트 한정 SE 버전으로 재출시된다.

<조제, 호랑이...>는 2004년 10월 전국 5개관에서 개봉해 3개월 이상의 롱런 상영과 4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작지만 강한 반향을 일으켰던 영화. 열혈 팬들에 의해 개봉 1주년을 기념 재개봉이 이루어지는 등,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SE 버전에서 특이할만한 점은 <조제, 호랑이...>을 누구보다 아낀다는 용이 감독, 가수 김C, 조선일보 어수웅 기자, 그리고 영화의 수입사인 스폰지 조성규 대표의 특별 관람기가 음성해설로 수록된다는 점이다. 또한 인기스타로 자리매김한 츠마부키 사토시의 내한영상과 재개봉에 맞춰 방한한 이케와키 치즈루, 이누도 잇신 감독의 모습이 담기며, 조선일보 이동진 기자와 스폰지 조성규 대표의 조제 로케지 방문지가 추가된다.

기존 출시된 일반판보다 향상된 음질과 함께 별도의 OST CD도 SE 버전만의 장점. 그 외 이누도 잇신 감독과 주연배우들의 음성해설, 메이킹 다큐멘터리, 삭제 장면 등 기타 부록들은 기존판 DVD의 수록본과 동일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