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지금 이혼하러 갑니다
2006-11-07
글 : 장미
리즈 위더스푼-라이언 필립, 다케우치 유코-나카무라 시도 커플 결별 선언
리즈 위더스푼-라이언 필립

가을은 이별의 계절?! 잉꼬부부로 칭송이 자자하던 리즈 위더스푼과 라이언 필립이 7년간의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었다. “우리는 리즈와 라이언의 결별을 발표하게 돼 슬프다.” 위더스푼-필립 부부의 대변인은 10월30일 이들의 결별을 발표했다. “그들은 계속 가족으로 남을 것이며 우리는 여러분이 그들의 사생활과 자녀들의 안전을 존중했으면 한다.”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에 출연하며 처음 만난 이들은 현재 일곱살 난 딸과 세살배기 아들을 두고 있다.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누적된” 문제 때문이라는 추측이 대세.

다케우치 유코-나카무라 시도

한편, 11월1일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계기로 결혼에 이른 다케우치 유코와 나카무라 시도 역시 이혼 수속을 밟고 있다고 보도됐다. 단란한 가정을 자랑하던 위더스푼-필립 부부와 달리 유코-시도 부부는 갖가지 사건·사고로 구설수에 시달려왔다. 결혼 뒤에도 시들지 않았던 시도의 여성 편력이 문제의 핵심인 걸로 알려졌다. 올해 7월 음주운전으로 구속된 시도는 당시 동료 배우 오카모토 아야와 동승한 사실이 밝혀졌고 아내와 별거에 들어간 이후에는 동료 배우 다카오카 사키와의 밀회가 들통나며 큰 곤욕을 치렀다. 참다 못한 유코는 지난 10월 협의 이혼을 요청한 상태. 날씨마저 서늘한 이 가을, 이별을 고한 이들의 마음은 유독 더 스산할 듯.

사진제공 REX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