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송강호, 이병헌, 정우성 한 영화서 만난다
2007-02-08
글 : 김수경
김지운 감독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주연 캐스팅 확정

송강호, 이병헌, 정우성이 나오는 서부영화가 탄생했다. 김지운 감독의 한국형 웨스턴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이 초호화 캐스팅을 완료했다. <놈.놈.놈>은 가장 먼저 출연을 확정한 송강호에 이병헌과 정우성이 가세하면서 충무로에 기대를 한몸에 받게 됐다. <놈.놈.놈>은 기대를 모으는 캐스팅과 더불어 증기 기관차와 마적 떼, 오토바이가 맞물리는 대규모 액션이 준비된다. 따라서 <놈.놈.놈>은 100억원이 넘는 제작비, 3개월의 중국로케이션, 6개월의 촬영기간이 요구되는 대작.

바른손 영화사업본부가 제공하고 영화사 그림과 바른손이 제작하는 <놈.놈.놈>에서 '좋은 놈' 은 서부영화에서 익숙한 캐릭터인 현상금 사냥꾼. 돈이 되는 건 무엇이든 사냥하고 명사수인 좋은 놈은 따뜻한 심성의 소유자다. 롱코트를 휘날리며 검은 장갑을 낀 '나쁜 놈' 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냉혹한 성격을 가졌다. '이상한 놈' 은 오토바이를 타고 만주 벌판을 누비는 열차강도. 저돌적인 아웃사이더에 가까운 캐릭터다. 일제 강점의 격동기를 다루는 <놈, 놈, 놈>은 시대상황으로 빚어지는 인물들의 변화를 중심으로 장르영화의 매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놈.놈.놈>은 2007년 4월 크랭크인, 6개월간 대륙을 누비는 대장정 후 2008년 상반기에 개봉할 계획이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