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씨네21]
[박해일, 김혜수] 경성 최고의 ‘모던 커플’
2008-09-08
영상취재 : 이지미

하반기 한국영화의 기대작 <모던보이>는 일제강점기에 낭만의 화신임을 자부하는 문제적 청년 이해명이 비밀을 간직한 매력적인 여인 조난실을 사랑하게 되면서 겪는 예측불허의 사건과 변화를 그린 영화. 영화의 주연을 맡은 박해일과 김혜수는 천의 얼굴을 가진 연기파 배우답게 확실하게 변화된 이미지를 선보인다고.

지난 8월 28일 박해일과 김혜수는 표지 촬영을 위해 씨네21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문제적 커플답게 사진 촬영의 컨셉도 매우 ‘멜랑꼴리’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박해일은 기존의 젠틀한 이미지 위에 장난기 가득한 바람둥이의 이미지를 얹었고, 김혜수는 만인이 기억하는 독보적인 섹시함에 미스터리한 신비로움을 가미했다.

사진촬영에 이어 열린 씨네21 동영상 인터뷰에서 박해일과 김혜수는 시종일관 진중한 태도로 인터뷰에 임해 영화에 대한 두 배우의 진정성을 엿볼 수 있었다. 영화 <모던보이>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 조난실의 춤과 노래, 방대한 컴퓨터 그래픽, 그리고 영화의 주제인 시대와 개인의 운명에 대한 솔직한 생각 등 다양한 팁이 담겨져 있다.

한편, 영화 <모던보이>는 오는 10월 2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영상 중간에 돌발퀴즈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퀴즈도 풀고 배우가 주는 선물도 받아가세요. 정답을 아시는 분은 9월 22일까지 아래 댓글을 남겨주세요.

조연출 : 김다운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