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must10] 할로윈 파티 어때요? 外
2011-10-17
글 : 씨네21 취재팀

1. 할로윈 파티 어때요?
에버랜드에서 10월31일까지 ‘해피 할로윈&호러 나이트’ 축제가 열린다. 10만 송이 국화와 형형색색 호박으로 꾸며진 할로윈 가든도 볼거리지만 공포 체험공간 호러메이즈는 고전적인 귀신의 집에서 업그레이드돼 영화 세트장에 들어온 듯 실감나는 공포를 느끼게 한다.

2. 궁극적인 화장실 독서!
테마만으로 아랫배가 쌀쌀하니 아파온다. <컬러스> 가을호의 테마는 <똥: 서바이벌 가이드>. 전세계의 똥과 화장실, 하수구에 대한 이야기를 색다른 이미지와 이야기로 풀어낸다.

3. 이건 악마의 게임이야
<심즈 미디블> <Create a Sim> <펫츠> 한정판을 제외한 나머지 심즈3 확장팩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10월24일까지 세일 중이다. 심포인트는 할인 대상이 아니지만 지금 <펫츠> 한정판을 사면 아이템 팩을 하나 더 준다고. 카페와 학교가 추가된 ‘타운 라이프’는 건물이 무척 예쁘게 빠졌다고 하니 후회하지 않을 선택일 듯.

4. <씨네21> 어플 다운 받으세요
아직도 다운 안 받은 사람? 당장 애플스토어로 달려가시라. 영화 뉴스, 프리뷰, 20자평, 커버스타 등 <씨네21> 주요 기사들을 태블릿PC에 이어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유저 모두 가능하답니다.

5. 건성녀(남)들에게 권함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것들, 호빵, 붕어빵, 코코아 그리고 장시간 지속되는 모이스처라이저. 트고 갈라지고 허옇게 일어나는 피부를 특별 관리할 시간이다. 겨울이 두려운 악건성 피부 소유자들에게 세타필 모이스처라이저를 권한다. 저자극이라 민감성 피부에도 좋다. 겨울엔 첫째도 보습, 둘째도 보습이다.

6. 10cm 서울 컴백
이번엔 절대 놓치지 말자. 어딜 가나 흔히 볼 수 있는 외모를 자랑하지만 그 노래는 절대 평범하지 않은 10cm가 부산(10월16일), 전주(10월29일), 대구(11월5일), 과천(11월12일)을 찍고 다시 서울로 돌아온다. 12월2일부터 4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에 하하가 게스트로 나오려나.

7. <해리 포터>를 간직해요
<해리 포터> 전편이 박스 세트로 구성된 DVD 피날레 패키지가 출시된다는 소식. 온라인에서 예약 신청만 받는 상태이고, 금액은 정해진 바 없지만 전편이 수록될 예정이니 통장 잔고를 털어낼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겠다.

8. 불꽃이 부른다. 퍼뜩 온나!
불꽃 보러 부산 가자. 10월21일부터 29일까지 9일간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선 총 16만여발의 불꽃이 피어오른다. 29일 마지막 하이라이트를 즐기려면 선착순 50만명 안에 들어야 한다. 안전상의 이유로 광안리 백사장 입장이 통제된다. 부지런한 사람만이 진짜 불꽃을 볼 수 있다.

9. 이 어마무시한 멤버들은 뭐지?
기무라 다쿠야, 가가와 데루유키, 사카이 마사토, 아야세 하루카, 데라지마 스스무 등. 올해 홍백가합전 멤버냐고? 설마. 이들은 <TBS> 창사 60주년 기념 일본 드라마 <남극대륙>의 출연진이다. 패전 뒤 남극 관측에 도전하는 남극대원 이야기를 그린 이 드라마는 10월16일 첫 방영된다.

10. One more thing…
스티브 잡스의 모든 것이 이 한권에 담겨 있다. 스티브 잡스가 인정한 유일한 공식 전기로 전세계 동시 발매되는 <스티브 잡스>는 <CNN> 전 최고 경영자이자 <타임> 전 편집장인 월터 아이작슨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그의 전 생애를 전한다. 예약 판매가 이뤄지고 있으니 서두르자. 애플빠들이라면 아이폰 살 때처럼 줄을 서는 게 기본 아니던가.

관련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