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씨네21]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장고의 분노> 15초 특별 영상 공개!
2012-06-15
정리 : 씨네21 온라인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장고의 분노> 15초 특별 영상 공개!

2013년 2월 국내 개봉 예정인 쿠엔틴 타란티노의 초대형 웨스턴 블록버스터 <장고의 분노>(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 주연: 제이미 폭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6월 20일 첫 예고편 공개를 앞두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15초 특별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장고의 분노>는 노예 신분에서 해방되어 현상금 사냥꾼이 된 ‘장고’가 노예로 팔려간 아내를 구하기 위해 악덕 농장주와 숨막히는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 <저수지의 개들><펄프픽션><킬빌> 등으로 작품성과 함께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특유의 현대적인 감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이미 폭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크리스토프 왈츠, 사무엘 잭슨, 캐리 워싱턴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참여한 초호화 캐스팅으로 개봉 소식과 동시에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장고의 분노> 15초 특별 영상은 경쾌한 음악과 함께 화려한 액션 장면이 돋보이며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색다른 웨스턴 블록버스터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어 6월 20일 국내 최초 공개될 첫 예고편에 대한 호기심을 폭발시킨다. 제이미 폭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크리스토프 왈츠 등 할리우드 최고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만큼 영상 속의 매력적인 캐릭터들 역시 눈길을 단숨에 사로 잡는다. 현란한 사격 솜씨를 자랑하는 ‘장고’역의 제이미 폭스와 지적인 현상금 사냥꾼 ‘닥터 킹 슐츠’역의 크리스토프 왈츠는 몰론 악역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매력적인 모습의 농장주 ‘칼뱅 칸디에’역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까지 엿볼 수 있어 <장고의 분노>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장고의 분노>는 2013년 2월 국내 개봉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