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인사이드] 김홍선 감독 신작 <아리동 라스트 카우보이>(가제) 10월 말 촬영 外
2016-09-30
글 : 씨네21 취재팀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가 9월29일 오픈하우스 행사를 열고 새로운 출발을 선언했다. 새 사무실은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311 재화스퀘어 3층이며 대표 번호는 070-8707-2100. 올해 하반기에 <시카고>(재개봉), <소중한 여인>(감독 이안규·출연 김혜수, 이선균)이 개봉할 예정이고, 내년에는 <이와 손톱>(감독 정식·출연 고수, 김주혁), <옥수역>(시나리오 작업 중), <대장 김창수>를 진행할 계획이다.

케이프로덕션

학원누아르물 <괴물들>(감독 김백준·배급 리틀빅픽쳐스)에 이원근, 이이경, 박규영이 캐스팅됐다. 학원폭력에 시달리다 복수를 계획하는 조재와 그가 파멸시키려는 학교 일진 양훈의 이야기로 10월 초 크랭크인 예정. 롯데그룹과 부산시, 부산은행,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가 조성한 부산롯데창조영화펀드가 제작비 일부를 지원한다.

AD406

김홍선 감독의 신작 <아리동 라스트 카우보이>(가제)가 10월 말 촬영을 시작한다. 백윤식, 성동일, 천호진, 배종옥이 출연한다.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고 TV 단막극으로도 제작된 바 있다. 조용한 동네 아리동에서 일어난 30년 전의 연쇄살인사건이 현재의 연쇄살인사건과 이어지는 와중에 동네 노인들이 사건의 전말을 추적해나가며 겪는 일들을 그린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