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쥬라기 월드 3> <겨울왕국 2> 등, 속편 대기 중인 영화들 언제 볼 수 있을까?
2019-08-23
글 : 심미성 (온라인뉴스2팀 기자)

시리즈물을 즐기는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네 가지 소식. <쥬라기 월드 3>, <겨울왕국 2>, <베이비 드라이버 2>, <좀비랜드: 더블탭>에 관한 소식이다. 아직 개봉일이 요원한 작품도 있으나 올해 안에 만나볼 작품도 있다. 소소한 소식들에도 두 귀가 뜨이는 시리즈 팬들에게 작은 행복이 되기를.

쥬라기 월드 3 (가제)

(왼쪽부터) <쥬라기 공원> 로라 던, 샘 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말콤 박사' 제프 골드브럼을 카메오로 데려와 원작 팬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선사했다. 그러나 트레일러마다 얼굴을 비춘 그의 모습에 잔뜩 기대한 일부 팬들은 그의 작은 분량을 두고 분개하기도 했다. 아마 <쥬라기 월드 3>가 골드브럼을 되살리는 것 만이 아니라, 주요 배우 샘 닐과 로라 던까지 데려오면서 이 원성을 해결할지도 모른다. 샘 닐과 로라 던이 <쥬라기 월드 3>에 돌아올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무성했고, 감독 콜린 트레버로는 최근 이 사실을 암시하기도 했다. 다소 애매모호한 답변이기는 하지만 "아무것도 확인할 수 없다" 면서도, "그러나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행복한 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서 말하는 '그들'은 명백히 제프 골드브럼과, 샘 닐, 로라 던을 의미한다. <쥬라기 월드 3>는 2021년 6월 11일로 북미 개봉일을 확정 지었다.

겨울왕국 2

<겨울왕국 2> 예고편 영상 캡처
비록 <겨울왕국 2>의 푸티지 영상이 공개되긴 했지만, 아직 내용은 베일에 싸여 있다. 디즈니는 속편의 세부적인 플롯에 대해 아주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관객들을 놀래킬만한 단서는 있을까? 한 인터뷰에서 <겨울왕국> 시리즈의 스타 크리스틴 벨이 영화에 대한 모호한 정보를 제공했다. 그는 "이건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들이 자신을 드러내는 이야기"라고 말했다. 또한 "이 캐릭터들의 삶에 있어 다음 단계는 그저 '또 다른 줄거리'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속편은 성장했다"고 덧붙였다. "여전히 아이들이 좋아할 테지만, 이 소녀들도 조금은 어른스러워졌다. 이제는 달라졌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겨울왕국>의 어린 소녀들이 전편의 팬들에게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겨울 극장가를 수놓을 <겨울왕국 2>는 2019년 올해 11월 22일 북미 개봉을 앞뒀다.

베이비 드라이버 2 (가제)

<베이비 드라이버>
에드가 라이트는 "베이비가 곧 다시 출발할 수도 있겠다"고 말하면서 몇 년 전부터 <베이비 드라이버> 후편의 잠재성에 대해 말해왔다. 현재 그는 <소호의 마지막 밤>이라는 공포영화를 촬영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확실한 정보를 얻기는 힘들다. 하지만 <베이비 드라이버>의 스타 안셀 엘고트는 최근 MTV 뉴스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베이비 드라이버 2>에 대한 큰 가능성을 확인시켜줬다. "그렇다, 그 일이 곧 일어날 것 같다"고 언급한 엘고트는 "제목은 <베이비 드라이버 2>가 아닌 다른 제목이지만 이 부분은 에드가 라이트 감독에게 먼저 물어야 한다"고 말을 아꼈다. 촬영을 마치고 돌아올 라이트 감독에게 냉큼 물어야 하겠지만, 아직 제목을 모르는 우리로서는 틀린 제목인 <베이비 드라이버 2>로 부를 수밖에.

좀비랜드: 더블탭

<좀비랜드: 더블탭>
<좀비랜드>의 속편을 기다리기까지 10년이 걸렸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속편의 제목은 <좀비랜드: 더블탭>. 이 정도면 <좀비랜드 3>를 보기 위해 다시 10년을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좀비랜드> 시리즈의 감독 루벤 플레셔는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 인터뷰에서 "이번 작품(<좀비랜드: 더블탭>)이 관객들에게 어떤 반응을 끌어낼 것인지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출연 배우들의 스케줄이 호락호락하지 않겠지만 엠마 스톤은 "10년마다 출연진과 제작진이 다시 모여도 재밌을 것 같다"고 말했다. "모두 <좀비랜드> 시리즈를 만들면서 너무 즐거웠다"면서, "우디(해럴슨)는 아주 건강하기 때문에 10년 주기가 반복돼도 분명 우리보다 더 오래 살 것"이라고 웃었다. 만약 그의 바람이 사실이 된다면, 팬들을 거느린 여타 장수 시리즈 영화들처럼 <좀비랜드>와 함께 늙어갈 관객들이 생기는 셈이다. <좀비랜드: 더블탭>은 북미에서 올해 2019년 10월 18일에 개봉한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