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ing Soon]
[Coming soon] 최초 스틸 공개 <인생은 아름다워>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 주연의 뮤지컬 영화
2020-11-13
글 : 이주현

“네가 찾아내. 내 첫사랑.” 가족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세연(염정아)은 자신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것을 알고는 남편 진봉(류승룡)에게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달라고 요구한다. 단서는 세진이 과거 첫사랑과 함께 찍은 사진과 이름뿐. 30년 만에 첫사랑을 만날 생각에 들뜬 세연과 마지못해 아내의 첫사랑 찾기에 동행한 진봉은 전국 곳곳을 누비며 자신들의 찬란하고 소중했던 과거와 마주한다.

뮤지컬영화인 만큼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과거와 현재를 매끄럽게 연결하는 것은 음악이다. 신중현의 <미인>, 이문세의 <조조할인>, 이승철의 <잠도 오지 않는 밤에>, 토이의 <뜨거운 안녕> 등 1970~2000년대 사랑받은 대중음악이 영화를 수놓는다. 춤추고 노래하는 염정아와 류승룡의 모습도 반가운데, 부부로 처음 호흡을 맞춘 두 배우의 퍼포먼스엔 흥겨움이 가득하다. 고등학생 세연 역할은 영화 <오목소녀> <도굴>의 박세완이 연기하고, 세연의 마음을 훔친 방송반 동아리 선배이자 첫사랑 정우는 <프로듀스×101> 출신의 옹성우가 연기한다. 연출은 <스플릿> <국가부도의 날>을 만든 최국희 감독이 맡았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