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ING]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의 김옥빈, 유태오 外
2021-11-05
글 : 씨네21 취재팀
사진 : 최성열
유태오

김옥빈, 유태오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제작 빈지웍스)에 김옥빈과 유태오가 캐스팅되었다.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사랑을 겪으며 치유되는 로맨틱 코미디다. 김옥빈은 엔터테인먼트 전문 신입 변호사인 여미란을, 유태오는 연애를 질색하는 남강호를 연기한다. <동감> <바보>의 김정권 감독이 연출을,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올드미스 다이어리>의 최수영 작가가 각본을 맡는다.

서강준, 김아중, 김무열, 김성균, 이시영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제작 아크미디어, 에이스팩토리)가 최근 모든 촬영을 종료했다. 인류를 구원한 존재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이들의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물로 서강준, 김아중, 김무열, 김성균, 이시영이 출연한다. 감독은 <신의 한수: 귀수편>의 리건, 집필은 <비밀의 숲>의 이수연 작가가 맡았다. 2022년 상반기 디즈니+에서 공개예정이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맷 데이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오펜하이머>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맷 데이먼이 합류한다. ‘원자폭탄의 아버지’라 불리는 미국 물리학자 로버트 오펜하이머를 다룬 이 영화에는 앞서 킬리언 머피가 캐스팅된 바 있다. 놀란 감독이 워너브러더스와 결별하고 유니버설 픽처스와 함께하는 첫 작품이며, 2023년 개봉예정이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