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이상이, 김새론, 허준호, 박성웅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제작 스튜디오N, 공동제작 씨앗필름·세븐오식스)에 배우 우도환, 이상이, 김새론, 허준호, 박성웅이 캐스팅되었다.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 <사냥개들>은 사채업의 세계에 발을 들인 세 젊은이가 거대한 세력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각본과 연출은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이 맡는다. 우도환은 복싱 유망주였지만 어머니의 빚을 갚기 위해 사채업에 뛰어든 주인공 건우를 연기한다.
이냐키 고도이, 마켄유, 에밀리 러드, 제이콥 로메로 깁슨, 타즈 스카일러
만화 <원피스>가 실사 넷플릭스 시리즈로 재탄생한다. 루피 역에는 배우 이냐키 고도이가 캐스팅되었다. 조로, 나미, 우솝, 상디 역에는 각각 배우 마켄유, 에밀리 러드, 제이콥 로메로 깁슨, 타즈 스카일러가 출연한다. 작가이자 쇼러너는 <로스트> <X파일>의 스티븐 마에다로, 총괄프로듀서 중 한명으로도 알려졌다.
채닝 테이텀, 톰 하디
배우 채닝 테이텀과 톰 하디가 아프가니스탄 탈출 실화를 다룬 유니버설 픽처스 신작에 캐스팅되었다. 두 배우는 전직 특수부대원을 연기할 예정이며, 영화는 아프가니스탄에 남겨진 가족과 전 동료들을 구출하기 위해 위험 상황에 뛰어든 이들의 이야기다. <본 얼티메이텀> 각본을 쓰고 <컨트롤러>를 연출한 조지 놀피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는다. 작품 제목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