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LIST] 노정의가 말하는 요즘 빠져 있는 것들의 목록
2024-04-29
글 : 씨네21 취재팀
배우. 영화 <황야>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내가 죽던 날>, 드라마 <그 해 우리는> <18 어게인> 등 출연

‘LIST’는 매주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에게 취향과 영감의 원천 5가지를 물어 소개하는 지면입니다. 이름하여 그들이 요즘 빠져 있는 것들의 목록.

스카이다이빙

구름을 발아래 둘 수 있어 즐거웠다. 하늘에서 세상을 내려다보니 사람이 모래 알갱이보다도 작았다. 세상은 이렇게 크고 나는 한없이 작은 존재인데, 혼자서 상처받고 힘들어할 필요가 없구나. 큰 깨달음을 얻었고 앞으로도 그냥 즐기면서 살아가야겠다고 생각했다.

이수현 <가리워진 길>

어릴 때부터 남매가 함께 가수로 활동해온 분이 아닌가. 노래에서 그런 감정이 잘느껴졌고 한편으론 가족과 함께 일을 해왔다는 점 자체가 부럽기도 했다. 여러 생각이 들어 요즘 더 자주 듣는다.

새로운 운동 배우기

PIXABAY

다양하게 시도하면서 내게 맞는 운동을 찾아온 편이다. 요가, 피티도 해봤고 올해는 꼭 테니스를 배워보려 한다!

<살인자ㅇ난감>

공개되기 전에 최우식 배우에게 ‘엄청 기대된다, 재밌게 보겠다’고 연락했었는데 ‘너무 기대하지 마’라는 답장이 왔다. 작품이 공개되기 전배우로서 같은 걱정을 해봤기에 그 마음이 이해가 됐다. 막상 보니 출연진들 연기도 좋고 재밌더라. 하루에 몰아봤다.

과자

PIXABAY

나의 소확행은 퇴근 후 과자를 사서 귀가하는 것이다. 아무리 촬영이 힘들었어도 꼭 편의점에 들러 그날 먹고 싶은 과자와 음료수를 사 끌어안고 집에 간다. 그 순간이 정말 행복하다. 맛동산을 좋아하고 요즘엔 초코바 아이스크림에 빠져 있다. 내가 초코를 별로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웃음)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