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LIST] 승희가 말하는 요즘 빠져 있는 것들의 목록
2024-11-11
글 : 씨네21 취재팀
가수, 배우. TV드라마 <오아시스> <정년이> 등 출연

<정년이>

진부한 답변일지는 모르겠지만 꼭 넣어야겠다. 요즘 정말 <정년이> 보는 낙으로 산다. 한주의 가장 큰 행복이다. 배우로서 나의 모습이 조금씩 대중에게 각인되어가는 과정 속에서 점차 나라는 사람이 함께 만들어지고 있는 것만 같다.

유화 색칠하기

벌써 6년째 즐기고 있는 취미다. 밑그림 위로 정해진 색과 순서에 따라 물감을 칠하면 된다. 정신을 차려보면 밤을 새워가며 일곱, 여덟 시간씩 색칠하고 있더라. 인생에는 계획대로 안 풀리는 것들이 참 많다. 그런데 이건 남이 정해준 순서에 따라만 가도 너무 멋진 그림이 나온다. 정성껏 완성한 그림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것도 너무 행복하고!

가족

최근 언니와 함께 살기 시작했다. 동거인과의 생활은 온전한 자취와는 또 다른 기쁨을 준다. 밤마다 언니와 맥주 한잔하는 소소한 시간이 정말 행복하다.

<스파이더맨> 시리즈

요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푹 빠져 있다.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라는 대사가 특히 가슴을 울렸다. 언젠가는 히어로물에도 도전해보고 싶다. 하지만 <스파이더맨> 1편의 메리 제인 왓슨같이 그저 도움을 받기만 하는 인물은 별로다.

유튜브 채널<애니멀봐>

모든 동물을 사랑한다. 특히 SBS <TV 동물농장>의 유튜브 채널인 <애니멀봐>의 모든 영상을 빠짐없이 챙겨본다. 나이가 들면 야생동물보호구역에 있는 동물들을 관리하는 사람이 되어 노후를 보내고 싶다는 소박한 바람이 있다.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