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리 엔터테인먼트의 4월 출시 DVD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4월 13일 동시에 출시되는 이들 타이틀들은 극영화와 다큐멘터리, 다이어트를 위한 태보와 요가 비디오, 뮤직 타이틀 등의 다양한 작품들로 이루어져 있어 관심을 끈다.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한국 영화 타이틀 3편으로, 은퇴한 심은하의 풋풋한 시절 모습을 다시 만날 수 있는 액션 영화 <본 투 킬>, <친구>로 대박을 터뜨리기 전의 곽경택 감독이 연출한 <닥터K>, 그리고 SE 사양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리베라 메 SE>가 있다. 특히 <리베라 메>는 아나모픽 와이드 스크린과 DTS 사운드, 일본어 더빙과 자막, 미공개 예고편 등이 새롭게 추가되어 기존판의 단점을 보완했다.
건강을 위한 스포츠 타이틀로는 <TTL 모델 제시카의 1분 요가 따라하기>와 <조혜련의 태보 다이어트>가 출시되는데, 전자는 예전에 TTL 광고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요가 강사 제시카가 출연, 실생활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맞춤형 요가 30종의 시범을 보인다. 후자인 <조혜련의 태보 다이어트>에서는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태보를 통해 매일 단 25분의 투자로 1시간의 런닝 머신 효과를 내는 집중 다이어트 요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우리에서 꾸준히 내놓고 있는 다큐멘터리 타이틀로는 디스커버리 채널의 <화재와 대재앙> <눈사태> <지진의 위험>이 같은 날 발매되며, 지난해 한정판 박스 세트로 출시되어 팬들의 호평을 받았던 <더 블루스>가 7장의 낱장으로 선보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