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뉴스]
<킹덤 오브 헤븐> 일본판 사양 공개
2005-07-25
글 : 한청남
일본판 DVD와 올랜도 블룸 포토 앨범 사진

리들리 스콧 감독의 서사대작으로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킹덤 오브 헤븐>. 10월 7일 출시될 예정인 일본판 DVD의 상세한 스펙이 공개됐다. 본편 디스크로만 구성된 일반판과 함께 부록 디스크가 추가된 특별판으로 각각 발매될 전망이다.

우선 본편은 2.35:1 아나모픽 와이드 스크린 화면비와 DTS 및 돌비 디지털 5.1 음성을 지원한다. 부록으로는 영화와 관련된 역사적 사실과 제작 뒷이야기를 전해주는 텍스트 해설 ‘순례자의 지침서(The Pilgrim's Guide text commentary)’가 본편 디스크에 포함된다.

특별판에 들어가는 별도의 부록 디스크에는 메이킹 필름, 예고편 등이 수록되는데, 리들리 스콧 감독과 올랜도 블룸 등이 참석한 일본 프리미어 영상은 일본판 DVD만의 특별 보너스. 또한 올랜도 블룸의 팬들을 의식해 그의 일본 방문 당시의 사진을 모은 포토 앨범도 증정된다.

<킹덤 오브 헤븐>은 <글래디에이터>로 할리우드에 서사대작 붐을 일으킨 리들리 스콧 감독의 최신작으로 신세대 스타 올랜도 블룸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십자군 전쟁을 배경으로 한 장대한 전투 씬이 볼거리인 만큼 특히 DVD로 기대되는 타이틀이다. 국내판 DVD의 출시일도 일본판과 비슷한 시기인 오는 10월로 예정되어 있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