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뉴스]
<찰리와 초콜릿 공장> OST 리믹스 다운로드 서비스
2005-09-02
글 : 김송호 (익스트림무비 스탭)

<찰리와 초콜릿 공장> OST.

팀 버튼 감독, 조니 뎁 주연의 화제의 신작 <찰리와 초콜릿 공장>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 앨범이 9월 2일 발매되었다. 이번 신작에는 버튼 감독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왔던 작곡가 대니 엘프먼이 참여하여 팬들로부터 <가위손> 이후 가장 기대되는 진용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으며, OST에는 엘프먼의 독특한 선율이 빛나는 20곡이 수록되어 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 OST 발매를 맞아 워너 홈 비디오 코리아는 홈페이지(www.whv.co.kr)를 통해 OST 수록곡의 리믹스 5곡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에서 받아볼 수 있는 곡은 "DJ Exacta- Wonka", "DJ Tomi- Wonka", "DJ Rana- Wonka / Gloop Mash-up", "Eddie Baez – Gloop", "DJ Passengerz – Gloop" 등으로, 영상만큼이나 음악도 뛰어난 팀 버튼 영화를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흥미로운 감상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뜨는 팝업창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은 전 세계적으로 1,370만부 이상이 판매된 로알드 달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세계 최고의 초콜릿 공장을 운영하는 윌리 웡카가 자신의 초콜릿 제국을 물려받을 후계자를 뽑기 위해 행운의 골든 티켓에 당첨된 아이들을 이끌고 환상적인 체험을 하게 한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지난 7월 미국에서 개봉되어 첫 주 5,618만달러의 흥행수입을 거두며 박스 오피스 차트 1위로 데뷔했던 화제작이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