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뉴스]
CJ, <레모니 스니켓> <미트 페어런츠 2> 출시
2005-10-05
글 : 김송호 (익스트림무비 스탭)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

CJ 엔터테인먼트는 짐 캐리 주연의 판타지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과 대히트 코미디 속편인 <미트 페어런츠 2>를 이달 중 DVD로 출시한다.

<레모니 스니켓...>은 인기 판타지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게 된 보들레어 가의 어린이들이 유산을 노리는 사악한 친척 올라프 백작과 맞선다는 내용을 다루었다. DVD는 2장의 디스크로 구성되며 1.85대 1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과 돌비 디지털 5.1 및 DTS 사운드가 지원된다. 감독과 레모니 스니켓의 음성해설, 삭제 및 NG 장면, 환상적인 영상을 만들기 위한 과정을 담은 제작과정과 사운드, 시각 효과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부록으로 담았다.

<미트 페어런츠 2>

한편, 미국 내에서만 2억달러 이상의 흥행 성적을 기록한 <미트 페어런츠 2>는 전편에 이어 번즈 가족과 포커 가족의 위험한(?) 상견례를 그려 관객들의 웃음보를 터뜨린 코미디다. 로버트 드 니로, 벤 스틸러 등 전편에서 익숙해진 캐스팅과 함께 더스틴 호프먼,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등이 합류하여 한층 더 과격해진 코미디를 선보인다.

DVD는 감독 음성해설과 삭제 장면, 메이킹 다큐멘터리, 등장 캐릭터 소개 등 작품의 분위기에 걸맞는 부록을 담았다. 1.85대 1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과 돌비 디지털 5.1 및 2.0 사운드가 지원된다.

출시일은 <레모니 스니켓>이 10월 11일, <미트 페어런츠 2>가 13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CJ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달 하순 지난 여름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던 액션 모험물 <사하라>와 공포영화 <링 2>도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