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뉴스]
소니 픽처스, 2006년 1월 출시작 라인업 공개
2005-12-14
글 : 김송호 (익스트림무비 스탭)

<레전드 오브 조로>

소니 픽처스는 안토니오 반데라스, 캐서린 제타 존스 주연의 <레전드 오브 조로>를 포함한 2006년도 1월 출시 예정작을 발표했다.

지난 가을 시즌에 공개되었던 <레전드 오브 조로>는 전편 <마스크 오브 조로>에 이어 메가폰을 잡은 마틴 캠벨 감독이 연출했으며, 더욱 화려해진 검술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캐리비안의 해적> <반지의 제왕> 시리즈 등의 작품에서 솜씨를 보였던 검술 전문 감독 밥 앤더슨을 기용한 것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35대 1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 영상, 돌비 디지털 5.1 사운드가 지원되며 감독의 음성해설, 삭제 및 NG 장면, 메이킹 다큐멘터리 등이 부록으로 수록된다.

가족용 영화로는 전 세계에서 3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둔 히트 시리즈 <스튜어트 리틀>의 3편과 존 그리샴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크리스마스 건너뛰기>를 추천할 만하다. <스튜어트 리틀 3>는 파킨슨병과 싸우면서도 연기 활동의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마이클 J. 폭스가 다시 한 번 주인공 쥐 스튜어트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으며, 캠핑장에서 스컹크 친구와 만나 벌이는 모험을 그린다.

한편 <크리스마스 건너뛰기>는 <산타클로스> 시리즈로 할리우드 크리스마스 시즌의 단골이 된 팀 앨런과 제이미 리 커티스 주연의 코믹 감동물. 법정 스릴러 소설로 유명한 존 그리샴이 순수문학으로 전환하여 주목을 받았던 원작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예술영화 전문 레이블인 블랙 하우스 타이틀로는 <로렌조의 밤 (칸 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 <세이빙 페이스 (선댄스, 토론토 영화제 추천작)> <피오릴레 (타비아니 형제 연출작)> <커커시리 마운틴 패트롤 (2005년 베를린 영화제 특별상 수상)>의 4편이 출시되어 진지한 작품을 찾는 마니아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줄 예정.

마지막으로 <킬 빌>의 데이비드 캐러딘이 주연한 하드보일드 액션 서부극 <형제는 용감했다> 등의 다양한 작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스튜어트 리틀>
<로렌조의 밤>

관련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