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뉴스]
브에나비스타, <플라이트 플랜> 등 2월 출시
2006-01-16
글 : 한청남
<플라이트 플랜>

브에나비스타의 2월 출시 예정작들이 공개됐다. 조디 포스터 주연의 스릴러 <플라이트 플랜>을 비롯해, 인기 첩보물 시리즈의 4번째 이야기 <앨리어스 시즌 4>, 잠복근무를 위해 고등학교로 간 흑인 형사의 좌충우돌 소동극을 그린 <언더클래스맨>이 선보일 예정.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여배우 조디 포스터가 열연한 <플라이트 플랜>은 3만7천 피트 상공에서 운행 중인 비행기에서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맨다는 독특한 설정의 미스터리 스릴러. <반지의 제왕>의 배우 숀 빈 등의 출연과 실제 비행기처럼 느껴지는 완벽한 세트 디자인이 볼거리인 작품이다. 2.35:1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과 돌비 디지털 5.1 사운드를 지원하며 제작과정, 감독과 배우 인터뷰, 시각효과 소개 등을 부록으로 담았다.

전편에 이은 예측불허의 반전과 스릴을 담은 <앨리어스 시즌 4>에서는 APO라는 새 조직에 합류한 시드니와 상관으로서 또 다시 모습을 드러낸 슬론, 모친의 죽음에 얽힌 수수께끼 등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된다. 총 22에피소드가 6장의 디스크에 수록. 1.78:1 아나모픽 영상과 돌비 디지털 5.1 사운드, 음성해설과 제작과정 등이 제공된다.

뮤직 비디오 감독 출신 마르코스 시가 연출의 <언더클래스맨>은 차세대 에디 머피라 불리는 닉 캐논과 <엑스맨 2>의 숀 애쉬모어, 켈리 후 등이 출연한 작품. 2.35:1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과 돌비 디지털 5.1 사운드를 담았으며, 캐스트 오디션, 음성해설, 삭제장면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관련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