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씨네21]
노희경-표민수-송혜교-현빈 <그들이 사는 세상> 드림팀 출격!
2008-10-24
영상취재 : 이지미

지난 2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KBS-2TV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들이 사는 세상>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노희경 극본, 표민수 연출, 송혜교, 현빈 주연. 그 이름만 들어도 입이 딱 벌어지는 <그들이 사는 세상>의 드림팀이 드디어 출격의 신호탄을 터뜨린 것.

<그들이 사는 세상>은 한 편의 텔레비전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녀 PD 주준영(송혜교 분)과 정지오(현빈 분)를 중심으로 제작 현장에서 땀 흘리는 스태프들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담고있는 드라마이다. 더불어 화려함 속에 인간애를 갈망하는, 단조로운 인간관계보다 더욱 복잡한 현대인들의 이야기를 담는다는 것이 제작진이 설명하는 기획의도.

이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노희경 작가는 "그동안 내가 썼던 드라마와는 다르게 젊은 배우들에게 의존하는 작품이 될 것이다. 가족 드라마나 진지한 멜로는 많이 해봤는데 이렇게 신나고 즐거운 드라마는 처음인 것 같다"며 유쾌한 작품 분위기를 전했고, 방송국 PD 주준영 역할의 송혜교는 "노희경 작가와 표민수PD의 작품이기에 안할 이유가 없었다. 시놉시스만 받고 이미 결정했다"며 제작진에 대한 깊은 신뢰감을 드러냈다. 현빈 역시 "좋은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선후배 동료배우가 있어 든든하다"며 동조했다. 또, 연출자인 표민수PD는 두 배우의 연기에 대해 "이젠 연출자로 데뷔해도 될 정도"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그들이 사는 세상>은 지난 21일 스페셜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27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KBS-2TV를 통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조연출 : 김다운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