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글로리아> 소이현, <여친구> 신민아, `청순녀`의 브라운관 장악
2010-09-14
글 : 최정은 (웹기획운영팀)

‘막장녀’는 가라! 이유 있는 아픔 가지고 있는 ‘청순녀’가 뜬다!

MBC 주말 드라마 <글로리아>의 소이현과 SBS 수목 드라마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의 신민아가 이유 있는 아픔을 가지고 있는 청순녀 캐릭터로 안방 극장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다.

<글로리아>의 소이현

소이현은 <글로리아>에서 재벌가 서녀로 태어나 유일한 꿈이었던 발레를 부상으로 포기한 비련의 여인 정윤서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글로리아>의 멜러를 담당하고 있는 소이현은 이천희, 서지석, 이종원 등 주요 남자 주인공들과의 러브 라인을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마음과 주먹이 모두 여린 동네 건달 이천희와의 애절하고 귀여운 로맨스가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불러 모으며 시청률 견인의 일등 공신으로 자리잡고 있다.

소이현은 하고 싶은 일도, 살아야 하는 이유도 잃어버린 가련한 여인 정윤서를 깊이 있는 풍부한 표정과 공감을 자아내는 눈물 연기로 표현해내며 주말 밤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시고 있다. 특히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곧고 긴 목선과 잘 어울리는 긴 생머리의 헤어 스타일로 남심을 흔드는 ‘청순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친구>의 신민아

또한 <여친구>의 신민아도 구미호의 정체를 숨기고 인간과 사랑에 빠지는 ‘구미호’ 역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민아는 심플한 흰 원피스와 긴 생머리로 어떤 인간보다 아름답고 청순한 구미호 역할을 소화해내며 남성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시청자들은 억지스러운 설정의 막장 드라마에서 불륜과 패륜을 넘나들던 ‘막장녀’ 대신 이유 있는 아픔을 사랑으로 인해 극복해가는 고운 심성의 ‘청순녀’ 들에게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고 있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