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21
검색이어지는 기사
- [화보] '화려한 개막' 제 64회 칸 영화제
- [화보] <슬리핑 뷰티> 등 칸 영화제 레드카펫 현장 화보
- [화보] <하베무스 파팜> 제 64회 칸 영화제 레드카펫, 포토콜 현장 화보
- [화보] <무술> 제 64회 칸 영화제 레드카펫, 포토콜 현장 화보
- [화보] <레스틀리스> 등 제 64회 칸 영화제 포토콜 현장 화보
- [화보] <캐리비안의 해적 - 낯선 조류 >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화보
- [화보] '마이웨이' 제 64회 칸 영화제 제작보고회 현장
-
[화보]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 Le gamin au velo > 등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 The Tree Of Life >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The Look, Hors Satan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 L'Apollonide >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장폴 벨몽도의 오마주>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 Pater > 등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 The Beaver >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멜랑콜리아>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이치메이(Ichimei) >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 La Piel Que Habito >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 This Must Be The Place > 제 64회 칸 영화제 현장
- [화보] 제 64회 칸 영화제 수상자 포토콜
- [화보] 제 64회 칸 영화제 폐막식 레드카펫 현장
관련 영화
최신기사
-
[인터뷰] 배우의 역할은 국경 너머에도 있다 TCCF 포럼 참석한 네명의 대만 배우 - 에스더 리우, 커시 우, 가진동, JC 린
-
[인터뷰] ‘할리우드에는 더 많은 아시아계 프로듀서들이 필요하다’, TCCF 피칭워크숍 멘토로 대만 찾은 미야가와 에리코 <쇼군> 프로듀서
-
[기획] 대만 콘텐츠의 현주소, 아시아 영상산업의 허브로 거듭나는 TCCF - 김소미 기자의 TCCF, 대만문화콘텐츠페스티벌 방문기
-
[비평] 춤추는 몸 뒤의 포옹, <아노라> 환상을 파는 대신 인간의 물성을 보여주다
-
[비평] 돌에 맞으면 아프다, <아노라>가 미국 성 노동자를 다루는 방식
-
[기획] 깊이, 옆에서, 다르게 <아노라> 읽기 - 사회학자와 영화평론가가 <아노라>를 보는 시선
-
[인터뷰] ‘좁은 도시 속 넓은 사랑’,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개막작 <모두 다 잘될 거야> 레이 영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