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ing Soon]
[Coming Soon] 일본을 휩쓴 대세 애니메이션 <요괴워치> 극장판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다냥!> 映画妖怪ウォッチ誕生の秘密だニャン!
2015-07-08
글 : 송경원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다냥!> 映画妖怪ウォッチ誕生の秘密だニャン!

감독 다카하시 시게하루, 우시로 신지 / 목소리 출연 박경혜, 김현지, 홍범기, 김율, 강호철, 현경수 / 수입 CJ E&M 투니버스 / 배급 CJ엔터테인먼트 / 개봉예정 7월22일

어느 날 갑자기 민호의 손목에서 요괴워치가 사라진다. 민호는 요괴워치를 되찾고 친구를 구하기 위해 60년 전 과거로 타임슬립을 한다. 일본을 휩쓴 대세 애니메이션 <요괴워치> 극장판이 찾아온다. <요괴워치>는 2013년 7월 게임으로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인기 시리즈다. 요괴를 볼 수 있는 소년 민호가 요괴워치를 통해 각종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로 국내에서도 TV에서 방영돼 관련 상품을 모두 품절시키며 인기를 증명했다. 첫 극장판인 이번 영화는 지난해 12월 일본 개봉 당시 이틀 동안 148만명이라는 역대급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했을 뿐 아니라, 총 670만 일본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후속작 제작까지 결정된 상태다. TV시리즈에서는 다룬 적 없는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 밝혀질 이번 극장판에서는 부유냥, 마스터냥 등 새로운 요괴도 등장해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어린이 관객의 압도적 지지 속에 애니메이션 대전이 펼쳐지는 올여름 극장가의 승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주목할 만하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