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소식] (주)엔케이컨텐츠 마케팅 경력자 모집 外
2016-11-04
글 : 이다혜

*영화 <주온: 끝의 시작> <메멘토> <말할 수 없는 비밀> <심야식당> 등을 수입·배급하고, 2017년 <데스노트: Light up the NEW world> <심야식당2>를 개봉할 예정인 (주)엔케이컨텐츠에서 성실하고 열정적인 마케팅 경력자를 모집한다. 관련 업무 3년 이상 경력자로 영어, 일본어 능통자 우대이며 모집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다. 지원 동기 및 이직 사유를 구체적으로 기재한 지원서(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1개의 파일로 작성하여 이메일(eheewon@nkcontents.co.kr)로 제출.

*<마스터> <검은 사제들> 등 다수의 영화를 제작해온 영화사 집에서 영화 기획업무 및 투자·제작관리를 함께할 경력직 직원을 찾는다. 1명(성별 무관)의 정규직 직원을 모집하며, 2편 이상의 장편 상업영화 회계 경험은 필수이다. 지원서류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이며 11월13일(일)까지 이메일(egaram@zipcine.com)로만 접수를 받는다. 총 3단계 전형(1차 서류, 2차 실무진 면접, 3차 대표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후 진행한다. 별도의 전화 문의 사절.

*이장호영화연구회는 11월24일 한국영상자료원에서 이장호 감독의 영화를 상영한다. 이장호영화연구회는 이장호 감독의 영화를 좋아하고 지지하는 ‘젊은’ 연구자들의 모임이다. 이 행사는 오후 1시30분 이장호영화연구회 발족 오프닝을 시작으로 2시부터 이장호 감독의 대표작 <별들의 고향> <바람불어 좋은 날> <바보선언> 세편을 상영한다. 마지막 작품인 <바보선언> 상영 후에는 이장호 감독과 김홍준 감독의 대담식 GV가 있을 예정이다.

*독립영화공공상영회가 11월11일(금) 서울시민청 지하 2층 바스락홀에서 ‘2016 위풍당당 독립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2016년을 뜨겁게 달궜던 독립영화 <스틸 플라워> <자백> <서울역>을 상영하며, 각각의 상영 후에는 감독 및 배우가 참석하는 GV가 진행된다. 오후 1시 <스틸 플라워>, 오후 3시30분 <자백>, 오후 6시 <서울역>을 상영하며 선착순 무료 관람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디서울2016 홈페이지(http://indiefilmseoul.org/) 참조. 문의 02-777-7182(주최 서울특별시, 주관 서울영상위원회).

*영상미디어센터 미디액트에서 ‘김동욱 음악감독과 함께하는 영화음악의 이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11월26일(토)~27일(일) 토·일요일 오후 1~4시 진행. 영화음악의 기초적인 지식을 배우고 활용방법을 습득한다. 수강 신청은 미디액트 홈페이지(www.mediact.org) 참조. 문의 02-3141-6300.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전용관 ‘판타스틱 큐브’에서 11월부터 상시 상영을 시작한다. 홈페이지(www.bifan.kr)에서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것.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