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소식] 영상미디어센터 미디액트에서 ‘정재훈 감독의 암화 프로젝트’ 수강생 모집 外
2016-11-25
글 : 이다혜

*<아이리스> 시리즈의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가 판권사 ABC 스튜디오, 디즈니 미디어 디스트리뷰션(이하 DMD)과 손잡고 최초로 리메이크하는 한국판 <크리미널 마인드>가 한국판 시놉시스 공모전을 12월31일까지 접수받을 예정이다.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의 시즌1부터 시즌7까지의 에피소드 중 국내 시청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시놉시스를 대상으로 하며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태원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taew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미디어센터 미디액트에서 ‘정재훈 감독의 암화 프로젝트’ 수강생을 모집한다. 12월14일(수)∼2017년 1월18일(수) 매주 수요일 오후 7~10시 진행. 영화 속 사운드의 중요성을 알아보고 음향만으로 구성된 영화를 제작해본다. <환호성> <호수길>을 만든 정재훈 감독이 이끈다. 수강 신청은 미디액트 홈페이지(www.mediact.org) 참조. 문의 02-3141-6300.

*CGV에서 12월15일(목)까지 영화계 진출을 꿈꾸는 청춘을 위한 ‘CGV 시네마클래스 6기’를 모집한다. 수강생 전원은 업계 최고 전문가의 영화산업 입문 강연을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웰컴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 방법 및 자세한 일정은 CGV 홈페이지(www.cgv.co.kr) 참조.

*‘기타노 다케시 기획전: 기타노 다케시, 폭력과 순수의 하드보일드’가 11월26일~12월4일 아트나인에서 열린다. 그의 대표작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90년대 일본영화의 가장 중요한 출발이 된 <그 남자 흉폭하다>부터 기타노 다케시의 모든 스타일이 집약되어 있는 <소나티네> <하나비>, 코미디영화 <모두 하고 있습니까?>, 청춘영화 <키즈 리턴>,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기쿠지로의 여름> <돌스>를 비롯해 <자토이치> <아웃레이지 비욘드> <류조와 일곱명의 졸개들>까지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트나인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minitheaterartnine) 참조. 문의 070-7017-4526.

관련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