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인사이드] 김기덕 감독 <인간의 시작> 후지이 미나, 장근석, 안성기, 류승범, 이성재, 오다기리 조 등 캐스팅 外
2017-05-26
글 : 씨네21 취재팀
김기덕 감독.

JK필름

<그것만이 내 세상>(감독 최성현, 배급 CJ엔터테인먼트)이 6월 1일 고사를 지낸 뒤 촬영을 시작한다. 한물간 복싱 선수인 형(이병헌)과 지체장애가 있지만 피아노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동생(박정민)이 엄마를 통해 화해하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현빈과 손예진은 <협상>(감독 이종석)에 출연하기로 했다. 서울지방경찰청 위기협상팀의 유능한 협상가(손예진)가 자신의 상사를 납치한 인질범(현빈)과 대치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영화다. 6월 촬영을 시작한다.

김기덕필름

김기덕 감독의 연출작 <인간의 시간>에 후지이 미나, 장근석, 안성기, 류승범, 이성재, 오다기리 조 등이 캐스팅됐다.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군함을 타고 여행을 가며 겪게 되는 윤리적 고민과 그들 사이의 욕망을 그린다. 6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크리픽쳐스

<탐정2>(감독 이언희)에 권상우, 성동일, 정연주, 이광수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광수와 정연주는 전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역할로 출연한다. 특히 정연주가 연기할 희연은 강대만(권상우)과 노태수(성동일)에게 사건을 의뢰하는 인물. 6월 중순 크랭크인 예정이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