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다양성영화 G-시네마]
[경기도 다양성영화 G-시네마] 경기도 다양성영화관 G-시네마 다양성영화 9월 개봉작
2017-09-21
글 : 씨네21 취재팀

● G-시네마 365일 개봉관_ 롯데시네마 3개관(부천 신중동역, 안양일번가, 라페스타)

● G-시네마 동시 개봉관_ 고양영상미디어센터, 파주 헤이리시네마

● 상영시간_ 1일2회 오전 10시∼오후 1시 중 1회, 오후 6시~밤 9시 중 1회

● 9월 3주 개봉작_ <더 테이블> <밤섬해적단 서울불바다> <소나기>

<더 테이블>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서 하루동안 머물다 간 네개의 인연에 관한 이야기. 네 가지 에피소드 모두 온전히 두 인물의 대사와 표정에 의지해서 진행되기에 관객은 주어진 정보만으로 여러 상황을 상상하게 된다. 정유미, 정은채, 한예리, 임수정 등 네 여배우의 각자 다른 매력이 돋보인다.

<밤섬해적단 서울불바다>

북한을 장난감처럼 갖고 놀던 진짜 멍청이들. 밤섬해적단의 데뷔 앨범은 국가보안법 재판에 회부되고 드러머는 증인으로 법정에 선다. 이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소나기>

우리가 사랑하는 소설 <소나기>, 정성 어린 애니메이션으로 살아나다! 매일같이 개울가에 나와 징검다리 한가운데서 놀고 있는 소녀. 수줍은 소년은 소녀에게 비켜달라 말 한마디 건네지 못한 채 그렇게 며칠을 서성인다.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함께 비를 피하다 가까워지는 두사람, 하지만 소녀에겐 아직 전하지 못한 말이 있는데….

공공상영관 상영 일정

* 상영관 내부 사정에 따라 상영작이 변경될 수 있으며, 각 상영관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확인할 수 있다.

<공정사회> 감독 이지승 / 75분 / 청소년 관람불가

9월 25일(월) 11시 군포시 평생학습원 상상극장

<반짝이는 박수소리> 감독 이길보라 / 80분 / 전체 관람가

9월 27일(수) 19시 의왕시 청소년수련관

<늙은 자전거> 감독 문희융 / 106분 / 전체 관람가

9월 28일(목) 14시 하남시 평생학습관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