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21 리뷰]
[리뷰] '부니베어: 애들이 줄었어요' 중국의 인기 TV애니메이션 극장판
2021-10-01
글 : 박정원 (영화평론가)

발명에 몰두해 살아가는 빅터를 만나기 위해 오랜만에 아버지가 찾아오지만, 어린 시절 아버지에게 상처받았던 빅터의 묵은 감정은 쉬이 풀어지지 않는다. 한편 무슨 물건이든 크게 만들어준다는 신비로운 기계를 구입한 빅터는 우여곡절 끝에 그 기계가 물건을 크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작게 만드는 것임을 알게 되고, 이를 이용해 숲에 사는 곰 형제 브라이어와 브램블을 골탕 먹이려다 실수로 셋 다 몸이 작아지고 만다. 개미만큼 작아진 빅터와 브라이어, 브램블은 숲속 곤충들과 동물들의 공격을 피해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려는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한다.

숲속 곰 형제 브라이어와 브램블의 이야기를 다룬 <부니베어> 시리즈는 중국의 인기 TV애니메이션으로 2014년부터 극장판으로도 제작 되어 흥행했다. <부니 베어: 롤라 구출 대모험>(2014), <부니베어: 브램블의 신비한 모험>(2015) 등에 이어 개봉하는 <부니베어: 애들이 줄었어요>는 신비로운 기계로 인해 몸이 작아진 곰 형제와 엉뚱한 발명가 빅터가 펼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려낸다. 광활하고도 위험한 숲과 도시에서 세 주인공이 겪는 스펙터클한 여정과 이를 뒷받침 하는 성우진의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인다. 시리즈를 접한 적 없는 관객도 흥미롭게 볼 수 있을 만큼 구성이 무난하며 가족애와 환경 보호 메시지를 곁들여 감동과 의미를 전달한다.

관련 영화

관련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