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하반기 특급 DVD 타이틀 <헐크> 비밀 공개
2003-10-20

이안 감독의 블록버스터 <헐크>의 DVD&VHS 출시 기념 리테일러 컨퍼런스가 20일(월) 코엑스 인터컨티넨털 호텔에서 열렸다. 유니버셜이 야심차게 준비해 오는 11월 7일 2Disc의 일반판과 3Disc의 한정판으로 동시 출시되는 <헐크> DVD는 하반기 DVD 시장을 뜨겁게 달굴 빅타이틀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2Disc로 출시되는 일반판에는 공들인 12개의 다양한 스페셜 피처가 DVD 매니아의 눈길을 끈다. 헐크 신체 부위별 능력, 삭제된 장면, 일본과 유럽 작가가 그린 "You're making me angry" 장면, 헐크 제작 기술 혁명과 이안 감독이 직접 지도하는 헐크의 모션 등을 부록화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Disc로 출시되는 한정판은 일반판의 2Disc에는 없는 <헐크>의 다큐멘터리가 별도 디스크로 첨가되어 있고 미국에서 직접 공수해온 오리지널 수입 케이스에 헐크 마블 코믹북, 스토리보드 아크워크 10장, 헐크 제작노트 등 국내에서 구할 수없는 소장가치가 높은 컨텐츠들을 담았다.

이안 감독의 독특한 예술성과 다양한 기술적 시도, 그리고 오락성을 두루 갖춘 <헐크>의 비밀을 벗겨내는 <헐크> DVD는 매니아들을 중심으로 선주문이 쇄도하고 있어 하반기 핵심 특급 타이틀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관련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