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뉴스]
엔터원, 10월 출시 예정작 공개
2005-09-14
글 : 한청남

엔터원에서 10월 출시 예정인 DVD 타이틀들을 공개했다. 이범수 주연의 <이대로, 죽을 순 없다>, 호러 영화 <첼로> 등 국산 영화와 함께 <크림슨 리버 2> <오픈워터> 같은 독특한 소재를 다룬 외화들로 포진되어 있다.

<이대로, 죽을 순 없다>는 불치병에 걸린 형사가 자식에게 보험금을 남겨주기 위해 순직을 노린다는 내용의 액션 코미디. 2디스크로 구성되며 감독, 배우의 음성해설과 함께 영화의 핵심인 이범수, 손현주, 최성국의 코믹 연기를 집중 조명한 부가영상이 수록된다.

‘홍미주 일가 살인사건’이라는 부제가 인상적인 <첼로>는 공포 영화답게 섬뜩한 소리를 들려줄 DTS 음향이 지원되며 감독과 주연을 맡은 성현아의 음성해설, 메이킹 필름 등의 부록이 포함된다. 영화에 사용된 바흐의 음악이 담긴 OST CD도 동봉될 예정이다.

장 르노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속편 <크림슨 리버 2>는 극장 개봉 당시 어색했던 영어 더빙이 영화의 몰입을 방해했는데, 다행히 DVD에는 오리지널 프랑스어 5.1 더빙이 지원된다(영어 더빙도 함께 수록). 부록으로는 메이킹과 삭제 장면, 특수효과에 관련된 피처렛이 마련되어 있다.

저예산 영화로 제작되었으나 실제 영상을 방불케 하는 해양 공포를 선사했던 <오픈워터>는 16:9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에 돌비 5.1 음향을 지원하며 메이킹 필름을 수록. 우디 알렌이 할리우드 영화산업을 풍자한 <헐리우드 엔딩> 역시 비슷한 사양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관련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