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21
검색해피 에로 크리스마스
해피 에로 크리스마스 (2003)
15세이상관람가
108분 멜로·로맨스, 코미디
“누구나 크리스마스엔 특별한 것을 꿈꾼다. 보통의 빨간 날과는 다른…”
‘알칼리성 라듐 방사능 단순천이며 피부병, 신경통, 두풍 등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는 온천 휴양지 유성’. 이곳 토박이 출신 초보경찰 병기(차태현 분)는 현재 포순이 인형복장을 한 채 거리캠페인 중. 그의 꿈은 어릴 적부터 숙적이었던 온천파 보스 석두(박영규 분)를 잡아들이는 일과 짝사랑중인 볼링장 여직원 민경(김선아 분)의 사랑을 얻는 것이다. 하지만, 민경에게 다가서려는 순간마다 느닷없는 석두의 태클로 고백할 타이밍을 놓치고 만다. 이에 질세라 병기는 견제를 시작하며 석두와의 전쟁을 선포한다. 섹쉬궁 오픈을 앞두고 병기는 석두를 잡아들일 기회만 호시탐탐 노리는데…
병기는 사랑과 건달 이 두 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을까?
“일년 열 두 달 중에 단 하루 섹스를 해야 한다면?? 바로 크리스마스 밤이지~!!”
세 사람의 로맨스가 펼쳐지는 가운데 섹쉬궁을 놓고 벌어지는 온천파와 칠용파의 어설픈 암투, 누드바 건설을 꿈꾸는 웨이터, 살벌한 크리스마스 밤을 보내기 위해 나이트 알바에 뛰어든10대 삐끼들, 그리고 성인용 비디오 ‘에로 크리스마스’를 촬영하는 핑클 프로덕션 스텝들과 에로영화 앞에 목탁 놓고 무릎 꿇은 스님까지.. 이들이 서로 얽히는 가운데 좌충우돌 에피소드는 끊이질 않고, 에로 크리스마스를 위한 그들의 작업은 계속되는데…
줄거리 더보기
전문가 20자평
-
이야기의 아귀를 안 맞춘 건지, 못 맞춘 건지...